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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senz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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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days ago by koevet
Lamn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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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days ago by koevet
The Woman Who Lives 200,000 Years in the Past | Outside Online
As we confront the reality of COVID-19, the idea of living self-sufficiently in the woods, far from crowds and grocery stores, doesn't sound so bad. Lynx Vilden has been doing just that for decades, while teaching others how to live primitively, t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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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days ago by xer0x
Splicky - Smooth Mobile Advertising
Splicky opens up a whole new dimension of multiscreen marketing due to it’s Real-Time Advertising (RTA) Technology based on elaborated algorithms & targetings that allows you drive maximum results with programmatic buy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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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days ago by danc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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鼓勵當下年輕人勇於追逐自己的夢想,畢竟ㄧ個人最珍貴的,就是青春年華,就算老了有錢人,再來實踐當時錯過的夢想,那時的您,也不一定有那個體力!結了婚後,有了小孩,那是另ㄧ種甜蜜的負荷!

夢想沒有分年齡,只怕您不肯行動,讀萬卷書,不如行萬哩路,世界很大,等著我們去追逐!搭乘夢想號,出發找尋自己內心的聖山吧!
Outdoor  Equip 
10 days ago by chihchung
Brandless, Outdoor Voices, and Away: How Venture Capital Ruined a Generation of Direct-to-Consumer Startups | Marker
D2C 브랜드의 몰락
D2C: Direct to Consumer로, 아마존과 같은 유통 채널을 이용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마케팅과 CS, 데이터 피드백과 같은 영역을 타이트하게 통제함으로서 기성 브랜드와 차별화를 만들어낸 브랜드. 대표 케이스가 안경 브랜드인 와비 파커.
"XX계의 와비 파커"와 같이 지난 몇 년 간 미국은 D2C 브랜드의 홍수. 와비 파커의 성공을 복제하려는 시도들.
Outdoor Voice: 요가복 브랜드 https://www.outdoorvoices.com/
Lively: 보청기 브랜드 https://www.listenlively.com/
Colugo: 유모차 https://hicolugo.com/
Clare: 페인트 https://www.clare.com/
Hims: 발기부전용 약 https://www.forhims.com/
Allbirds: 신발 https://www.allbirds.com/
Everlane: 알지? 합리적 가격 의류브랜드 Everlane
Rothy's: 재활용 물질을 이용한 신발 브랜드 https://rothys.com/
Dollar Shave Club: 면도기 브랜드 https://www.dollarshaveclub.com/
Glossier: 화장품 https://www.glossier.com/
Casper: 매트리스 브랜드 https://casper.com/
Away: 여행용 가방 브랜드 https://www.awaytravel.com/
Yumi: 이유식 구독 서비스
Lola: 오가닉 탐폰
Bloomscape: 관상용 식물 스타트업
Tend: 치아용 제품
Rockets of Awesome: 아이용 의류


2012년 24세의 여성이 창업한 Outdoor Voice는 로켓처럼 성장, 6400만 달러를 투자 받으며 승승장구
하지만 최근 Outdoor Voice의 성적은 그리 좋지 않음. 고객 유치(Costumer Acquisition) 비용이 지나치게 높으며, 매달 2백만 달러씩 출혈을 보고 있다고.
어려움을 겪는 D2C 기업들의 공통점은 돈의 대부분을 구글이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광고플랫폼을 통해 고객을 유치하는 데 사용하며, 높은 CAC를 형성하고 있다고.
품질이 좋은 지역 농산물이나 군소 브랜드를 D2C로 저렴하게 제공하며 'Target을 붕괴시킨다'라는 모토를 가졌던 Brandless:
페이스북 광고 단가의 상승으로 인해 저렴하던 제품의 가격을 올렸고, 결국 대형 리테일 샵 내로 입점하는 전략을 취함. 결국 지난 1월 서비스 종료.
Away와 같은 D2C 브랜드의 문제는 고객들이 반복해서 구매하는 제품이 아니라는 점. 보통 사람들은 여행가방을 5~10년에 한 개를 삼. 그렇다고 Away 제품이 샘소나이트 제품보다 드라마틱하게 좋으냐 하면 그것도 아님
그래서 Away는 가방 파는 브랜드가 아니라 '여행 회사'로 포지션을 바꾸는 중: 스킨케어 제품, 여행용 의류 등을 취급하기 시작.
매트리스 브랜드 캐스퍼는 올해 1월 IPO를 위해 수치를 공개했을 때 D2C 브랜드의 실체를 볼 수 있었음: 400달러 원가로 구매하고, 1,000달러에 팔고, 환불로 20%를 깐다. 남은 400달러 중 290달러를 광고/마케팅에 쓰고, 270달러를 운영비로 쓴다. 한 개 팔면 160달러 손해다.
매트리스도 여행가방과 마찬가지로 자주 구매하지 않는 제품. 캐스퍼는 요새 강아지용 침대나 무드등을 판매.
캐스퍼는 주당 17~19달러로 주식 시장 데뷔를 기대했지만, 결국 2월 5일에 등록 당시 주당 가격은 12~13달러. 주식 공개 전에는 11억 달러 가치라고 이야기되던 기업이 결국 시장에서는 5억 달러 정도의 가치만 인정받은 셈. 현 시점의 캐스퍼 가치는 3억 5천만 달러로 더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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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days ago by y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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